간단한 것 같지만 사실 보기보다 까다로워 생각보다 많은 앱테크를 하고있지는 않아요.



{추천 한 것 외에도 더 많은 앱테크를 하고 있지만 금융권 은행권 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

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.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. 요즘에는 핀테크,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.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.

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폰테크 것들은 확실하게 현금화가 되거나 아침 출근시간 또는 퇴근 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정도에요

폰테크는 알고보면 단순히 중고폰거래를 하는 것이므로 시세파악은 필수라고도 합니다.

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폰테크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.

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.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예컨대 무음우선순위 알림 모든 알림 등으로 설정 가능하다. 스마트폰 화면을 켜지 않아도 돼서 원플러스 사용자들로부터 호평을 받아온 기능 중 하나다.

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,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